PACKAGE DESIGN
브랜드의 기초공사, 브랜드 전략과 로고
포장과 패키지 디자인
자발적으로 SNS에서 공유되고, 브랜드의 확실한 톤 & 매너를 완성하는 패키지 디자인
패키지 디자인
패키지 디자인의 핵심은 시스템적인 구조 설계입니다.
소비자 제품, 식품, 의료, 산업 제품등에 적합한 패키지 구조
개발에 수년간의 경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요즘의 소비자들은 너무 많은 정보를 접하고 있기 때문에
그들의 관심을 끌 수 있는 시간은 단 몇 초밖에 없습니다.
포장의 내구성과 인쇄 품질만을 생각하던 옛날 방식을 넘어
성장 가능한 브랜드 패키지 디자인을 제공합니다.
브랜드와 고객의
최고 접점
패키지 디자인의 핵심은 시스템적인
구조 설계입니다.
소비자 제품, 식품, 의료, 산업 제품등에
적합한 패키지 구조 개발에 수년간의
경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소비자들은 너무 많은 정보를 접하고
있기 때문에 그들의 관심을 끌 수 있는
시간은 단 몇 초밖에 없습니다.
포장의 내구성과 인쇄 품질만을
생각하던 옛날 방식을 넘어 성장
가능한 브랜드 패키지 디자인을
제공합니다.
마저도 다릅니다.
블로그, 언박싱 비디오, SNS 공유의
증가로 디자이너들은 대중의 관심을
받는 가치 있는 패키지를 만드는데
훨씬 더 큰 도전에 직면해 있습니다.
해결책은 단 몇 초안에 그들의 관심을
끌만한 독창적이고 예술적인 디자인입니다.
브랜드의 독창성, 예술성, 시인성,
상업성 모두 잡은 성장 가능한 브랜드
뮤지엄의 패키지 디자인을 만나보세요.
패키지 디자인
체계적 브랜딩과 독창적인 기술에
기반한 브랜딩뮤지엄의 패키지 디자인
화장품
패키지 디자인
식품
패키지 디자인
제품
패키지 디자인
기획
패키지 디자인
블로그, 언박싱 비디오, SNS 공유의 증가로 디자이너들은
대중의 관심을 받는 가치 있는 패키지를 만드는데
훨씬 더 큰 도전에 직면해 있습니다.
젊은 성인의 74%가 온라인에서 제품 포장 사진을 공유할 가능성이 높고,
전체 소비자의 40%가까이가 선물용 디자인이 흥미로운 소셜 미디어에서
패키지 디자인을 공유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해결책은 단 몇 초안에 그들의 관심을 끌만한 독창적이고 예술적인
디자인입니다. 브랜드의 독창성, 예술성, 시인성, 상업성 모두 잡은
성장 가능한 브랜드뮤지엄의 패키지 디자인을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