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는 염원하는 나의 브랜드가 가진 모든 문장을 정리해서
쓴 다음, 시각적으로 압축해서 마지막으로 찍는 마침표입니다.
설문지를 통해 사업의 계획과 포부를 시스템적으로
시각화하고 그것을 토대로 전략적인 디자인을 해야합니다.
크게 보면, 로고는 사업의 시스템이고 브랜딩은 운영체제입니다.
분석에 의해 체계적이고 계량적으로 시스템화 가능한 툴입니다.
우리는 함께 격차를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전략화한 마침표에 시장은 반드시 반응합니다.
* 브랜드 전략 서비스는 심화 설문을 제공합니다.
* 설문지 작성은 구별되는 로고를 만들기 위한 필수 연구 자료입니다.
상단 설문지 메뉴를 선택하고 다소 길더라도 최대한 많은 정보를
기입해주시면 더 의미 있고 체계적인 디자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