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설문지


브랜딩박물관.com의 설문지를

통해 고객과 비지니스 성향을

심층적으로 이해합니다.   


사업의 시작과 확장을 함께 한다는 

깊이 있는 고민이 있습니다.


우리의 디자인과 통찰이 고객의 

매출과 브랜드 인지도로 직결됨을 

이해하고  진정성 있는 책임감을 

가지고 함께합니다.

설문지 중요성



우리는 함께 격차를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전략화한 마침표에

시장은 반드시 반응합니다. 


설문지 메뉴를 선택하고 다소 길더라도 

최대한 많은 정보를 기입해주시면 더 

의미 있고 체계적인 디자인이 가능합니다.    



* 설문지 작성은 구별되는 브랜드를 

  만들기 위한 필수 연구 자료입니다.

커뮤니케이션을 잘하는 방법은

말하지 않은 내용을 듣는 것이다.


피터 드러커

세상을 지배하는 것은 말이나

법이 아니라 신호와 상징들이다


공자

 

작은 스파크에서

화염은 시작된다. 


단테 알리기에리

기호학은 존재하는 

모든 언어를 대변한다. 


움베르토 에코

주문의 흐름

SEQUENCE STEPS  01                         

#BRANDINGMUSEUMKOREA                 

#브랜딩박물관                                       

#불변의브랜딩백과사전

BRANDING MUSEUM SERVICE ▶

브랜드의 기초 공사, 브랜드 전략 

기억나는 로고 디자인 - LOGO



손이 가는 브랜드를 완성하는 

패키지 디자인 - PACKAGE



고객과의 접점의 확대와 소통

홈페이지, SNS 디자인 - WEB



브랜드의 산뜻한 첫인상 

사진 & 영상, 컨텐츠 - CONTENTS    

미소가 지어지는 간판 

감각적 사이니지 디자인 - SIGNAGE

   


느낌 있는 식품과 음료 디자인

성공하는 요식업과 프렌차이즈 - FOOD



상상 속의 이지로 3D 기술로 시각화

패키지부터 3D 유튜브 CF까지  - 3D



브랜디드 온라인 광고, 인플루언서

퍼포먼스 마케팅- MARKETING





브랜드 설문지



브랜딩뮤지엄.com의 설문지를

통해 고객과 비지니스 성향을

심층적으로 이해합니다.   


사업의 시작과 확장을 함께 한다는 

깊이 있는 고민이 있습니다.


우리의 디자인과 통찰이 고객의 

매출과 브랜드 인지도로 직결됨을 

이해하고 진정성 있는 책임감을 

가지고 함께합니다.



설문지 중요성

전부는 아니지만 대부분 그렇습니다.

전략이 보이지 않습니다.  


중요한 것이 빠진채로 로고는 대형 마트에서 

살 수 있는 공산품처럼 거래되고 있습니다.



진정으로 좋은 로고는 어떤 것일까요?

많은 시안의 숫자가 좋은 로고의 조건이 될 수 있을까요?


같은 시작점, 생각, 가격으로 경쟁한다면 고객이 

추종하는 브랜드가 만들어지기 어렵습니다.


하루 기준 600개의 브랜드에 노출되는 사회에서

우리가 매일 선택하는 브랜드는 구별되는 차이점이 있습니다.   


특별한 가치가 있는 것은 경쟁이 불필요합니다. 

다르다는 것”은 평범한 것들 중에 구분되는 무엇,

경쟁사를 화석화하여 시장을 장악하는 “힘”입니다.



로고는 염원하는 나의 브랜드가 가진 모든 문장을 정리해서 

쓴 다음, 시각적으로 압축해서 마지막으로 찍는 마침표입니다. 


설문지를 통해 사업의 계획과 포부를 시스템적으로 

시각화하고 그것을 토대로 전략적인 디자인을 해야합니다. 


크게 보면, 로고는 사업의 시스템이고 브랜딩은 운영체제입니다. 

분석에 의해 체계적이고 계량적으로 시스템화 가능한 툴입니다.


우리는 함께 격차를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전략화한 마침표에 시장은 반드시 반응합니다. 


* 브랜드 전략 서비스는 심화 설문을 제공합니다.

* 설문지 작성은 구별되는 로고를 만들기 위한 필수 연구 자료입니다.


상단 설문지 메뉴를 선택하고 다소 길더라도 최대한 많은 정보를

기입해주시면 더 의미 있고 체계적인 디자인이 가능합니다.    

주문의 흐름
줄 바꿈(BR 태그)은 Shift + Enter 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SEQUENCE STEPS  01                                            #BRANDINGMUSEUMKOREA                                      #브랜딩박물관                                       #불변의브랜딩백과사전

브랜딩뮤지엄 서비스 ▶

브랜드의 기초 공사, 브랜드 전략 

기억나는 로고 디자인 - LOGO

손이 가는 브랜드를 완성하는 

패키지 디자인 - PACKAGE

고객과의 접점의 확대와 소통

홈페이지, SNS 디자인 - WEB

브랜드의 산뜻한 첫인상 

사진 & 영상, 컨텐츠 - CONTENTS    

미소가 지어지는 간판 

감각적 사이니지 디자인 - SIGNAGE

느낌 있는 식품과 음료 디자인

성공하는 요식업과 프렌차이즈 - FOOD

그리


  

  

상상 속의 이지로 3D 기술로 시각화

패키지부터 3D 유튜브 CF까지  - 3D

브랜디드 온라인 광고, 인플루언서

퍼포먼스 마케팅- MARKETING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신가요?


브랜딩뮤지엄 전문가들이 여러분의 디자인을 도와드립니다.

상담이 필요하신분들은 전화 혹은 이메일을 보내주세요.